A) 반품/교환으로 상품을 보냈는데 승인이 되지 않는 경우는 고객센터에서 상품을 받아 상태 확인 시, 반품/교환 불가 판정을 받은 경우가 주로 해당됩니다.
아래 내용을 확인하신 후, 조금 번거로우시겠지만 고객센터 070-5029-3308 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.
<반품 승인이 되지 않는 경우>
① 반품/교환 가능 기간이 경과되지 않으셨나요?
► MCC 공식 쇼핑몰에서는 배송완료 후, 7일 이내에 한해 반품/교환이 가능합니다.
② 고객님의 ‘마이 페이지’에서 반품/교환 정보를 기재하셨나요?
► 마이 페이지> 진행 중인 주문 상태(정확한 메뉴명, 위치 확인 후 ,링크, 밑줄 표기) 에서 [반품 또는 교환 신청]을 선택하셔서 반품/교환 사유와 정보를 반드시 입력해 주셔야
고객센터에서 상품을 수령하고 반품/교환 승인을 할 수 있습니다.
③ 고객님이 부담하셔야 하는 배송비를 동봉 또는 결제 완료하셨나요?
► 고객 변심에 의한 반품(2,500원)/교환(5,000원)은 왕복 배송비를 고객님이 부담하셔야 합니다.
④ 상품 구매시 받으신 증정품을 모두 다 함께 반품하셨나요?
► 해당 상품 구매로 받으신 증정품이 있으셨다면, 반품하고자 하는 상품과 함께 모두 다 반품하셔야만 반품이 가능합니다.
⑤ 반품/교환하실 상품의 포장을 개봉하였거나 또는 상품이 훼손되지 않았는지요?
► 반품/교환을 원하시는 상품은 반드시 미개봉/미사용으로 고객님께서 배송받으신 상태 그대로를 유지하여 고객센터로 보내주셔야 합니다.
(반드시 에어캡으로 상품을 둘러 완충하고 상자에 밀봉 포장해 주셔야 합니다.)
포장을 개봉 또는 훼손하여 상품 가치가 감소한 경우에는 반품/교환이 불가능합니다.